동아출판이 2016년도 2학기에 활동할 학부모 서포터즈 '초등 평가단' 12기를 모집한다.
동아출판 '초등 평가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교육업계와 학습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서포터즈다.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되는 '초등 평가단'은 초등학생 자녀를 두고, 블로그 또는 SNS 활동을 하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학부모들이 원하는 교재와 과목을 자녀의 학습수준과 진도에 맞추어 직접 고를 수 있다. 일괄적으로 교재를 제공받는 것이 아니라 시기별로 자녀에게 필요한 교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동아출판은 12기 활동 종료 시점에 우수 평가단원을 선정하여 2017년 1학기 '동아전과'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초등 평가단' 12기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7월 4일까지 동아출판 홈페이지 초등 평가단 모집 공고(www.dongapublishing.com/community/evaluation.donga)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자는 7월 7일 동아출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출판 마케팅팀 홍준기 차장은 "동아출판은 그간 평가단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자녀 교육에 대해 바라는 바를 수렴하고 교재에 반영해왔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유익한 교재를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