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가 곧 다가오는 새학기를 맞아 '2016 여름 일일 영양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15명과 학부모 15명을 대상으로 8월 18일 도곡 아트홀 스페이스 락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프는 캘리포니아 호두의 영양 성분과 건강 효능에 대해 어린이와 학부모의 눈높이에서 즐겁게 배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호두는 우리 몸이 필요로 하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로, 특히 성장기 아이들이 섭취하면 좋은 주요 식품 중 하나로 손꼽힌다. 뿐만 아니라, 호두 섭취는 다양한 건강 효능 중 인지 기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16 여름 일일 영양 캠프' 참가를 희망하는 학부모는 오는 8월 3일부터 9일까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vecaliforniawalnuts) 및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cawalnuts/)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는 캘리포니아 호두협회가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