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을 맞아 9월 11일까지 커피 구입 시 9월 이달의 도넛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커피 한 잔의 추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선한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달콤한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제조 커피 구입 시 신제품 도넛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쿠폰은 신제품 도넛 1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커피 구입 1건당 1매씩 제공된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9월 이달의 도넛으로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추억의 도넛 '도나쓰 싸롱' 5종을 함께 선보였다. '옥수수 글레이즈드'는 링 도넛 위에 옥수수 글레이징을 얹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다. '옥수수 꽈배기'는 고소한 옥수수 맛은 물론 재미있는 모양으로 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를 더했다. '옥수수 크리미'는 쉘 도넛에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을 듬뿍 채워 고소함에 부드러움까지 더한 제품이다.
'골목길 호떡 도넛'은 호떡 특유의 꿀 필링을 채우고, 시나몬 슈가를 가볍게 얹어 남녀 노소 좋아하는 호떡 맛을 표현했다. '소문난 단팥 도넛'은 뭉근하게 끓인 통팥을 가득 넣어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팥 알갱이의 식감이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가을과 잘 어울리는 따뜻한 커피와 추억을 담은 신제품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지루한 무더위 끝에 찾아온 선선한 날씨를 던킨의 커피, 도넛과 함께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