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형 이탈리아 이메텍 전기요, CJ오쇼핑 론칭

기사입력 2016-09-19 08:55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게이트비젼(대표 김성수, www.gatevision.co.kr)은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를 20일(화) 저녁 7시 35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메텍(Imetec)은 이탈리아 국민 70% 이상이 사용하며 전 세계 42개국 이상으로 판매되는 프리미엄 가전 글로벌 기업으로, 이메텍 전기요는 지난 시즌 홈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된 2017년형 신제품은 1인용과 2인용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으며, 디자인 및 조절기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이메텍만의 특허 안전 시스템인 EESS(Exclusive Electroblock Safety System)을 적용해 누전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 이탈리아 공인기관 IMQ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 KTL의 전자기장환경시험(EMF)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으며, 100% 순면 원단 및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성을 인증 받은 Oeko-Tex 국제 인증 소재를 사용했다.

이메텍의 공식 수입 판매원 ㈜게이트비젼의 김성수 대표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CJ오쇼핑을 통해 이메텍의 2017년형 전기요와 같은 품질 좋은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고기능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이메텍 전기요는 가족들의 건강과 안전 뿐만 아니라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최고의 전기요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메텍은 2017년형 이탈리아 프리미엄 이메텍 전기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온라인 상에서 개봉기 및 사용기 등의 홍보 활동을 진행하며, 우수 후기 작성자를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제휴 카페인 네이버 '은샘이네 초보요리'를 통해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