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웨어 까스텔바쟉(대표 최병오)이 까스텔바쟉 '리미티드 에디션' 골프용품 4종을 출시했다.
까스텔바쟉 '리미티드 에디션'은 캐디백, 보스턴백, 골프화로 이루어져 있으며, 보스턴백은 일반 보스턴백과 캐리어형 보스턴백이 함께 출시되어 활용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기존 까스텔바쟉 제품이 시즌 별 컨셉과 테마를 가지고 디자인되었다면,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자이너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의 프랑스 오리지널리티와 감성을 한층 더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아트 디자인을 담아 낸 것이 특징이며, 기존 골프웨어와 다른 차별화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여성골프화는 내구성과 접지력을 갖춘 비브람솔을 사용하고 외관에 양쪽 다른 아트를 사용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높였으며, 개성 있는 골프웨어 패션을 완성하고자 하는 여성골퍼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강동민 까스텔바쟉 사업본부장은 "한국과 프랑스 간 특별한 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프랑스 오리지널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향 후 까스텔바쟉만의 차별화된 아트 디자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고 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