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3중 보온 시스템 적용 ‘써모 다운 재킷' 선보여

기사입력 2016-11-17 10:04


아식스의 '써모 다운 재킷'.

아식스 코리아(대표 김정훈)가 올 겨울 한파에 대비해 체열 반사 특수 소재와 다운 충전재, 외부 한기 차단 구조 디자인으로 구성된 3중 보온 시스템을 적용한 '써모 다운(THERMO DOWN) 재킷'을 출시했다.

'써모 다운 재킷'의 핵심은 체열 반사 소재를 중심으로 한 3중 보온 시스템이다. '써모 다운 재킷'은 재킷 안감에 신체에서 발생한 열을 내부로 반사해 체온을 올려주는 특수 소재 'MegaHeat''를 사용해 열 손실은 줄이되 보온성은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재킷 속에서 발생한 열을 외부의 차가운 공기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덕다운 충전재(100 사이즈 기준 280g)를 사용해 단열 효과를 높였고, 한기가 쉽게 스며드는 목둘레와 소매, 밑단 이음새를 완전히 감싸는 디테일을 적용해 보온성을 보강하였다.

'써모 다운 재킷'은 '화이트', '블랙' 등을 포함해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식스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써모 다운 재킷'은 체열 반사 특수 소재와 함께 심플한 디자인 및 컬러를 적용해 겨울철 야외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자연스럽게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