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겨울철 방한 부츠의 대명사 ‘부띠’ 선보여

기사입력 2016-11-22 09:10


'노스페이스' 여성용 '16 부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보온성과 접지력을 두루 갖춰 빙판길에서도 따뜻하고 안전하게 신을 수 있는 방한 부츠 '부띠(BOOTIE)'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에는 최상급 구스다운 및 자체 개발 소재인 'VX(Vertical Excellence)'를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고, 밑창에 유리섬유 조직을 이용한 '하이드로 스토퍼(HYDRO STOPPER)'와 세라믹 소재의 '아이스 픽(ICE PICK)' 등을 적용하여 접지력을 강화했다. 또한, 다양한 길이와 풍성한 퍼(FUR) 디테일 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제품인 노스페이스 '16 부띠(16 W BOOTIE, 16 W BOOTIE)'는 가볍고 따뜻한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하고, 하이드로 스토퍼를 밑창에 채용하여 접지력을 강화시킨 기본 미드컷 스타일 제품이다. 남녀 제품으로 선보여 커플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여성용은 제이드, 다크 브라운, 애쉬, 스모크 그레이 및 블랙 등 5가지 컬러로, 남성용은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이번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키즈 제품들도 함께 출시했다. 하이드로 스토퍼 밑창과 따뜻한 구스다운을 사용한 '16 키즈 부띠 쇼츠(16 KID BOOTIE)', 보아 인조 털 안감을 사용하고 털 장식과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16 키즈 윈터부츠 1H(16 KID WB 1H)'는 아이들의 따뜻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도와준다. 색상은 '16 키즈 부띠 쇼츠'는 네이비, 스모크 그레이 및 블랙 등 3가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올 겨울 강추위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눈과 한파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는 방한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노스페이스 '부띠'는 탁월한 보온성과 기능성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