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피부 수호천사 브랜드 프리엔제 론칭

기사입력 2016-11-22 15:10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에서 전문적인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피부 수호천사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PREANGE)를 론칭했다.

프리엔제는 '항상 우리를 지켜주는 수호천사처럼, 늘 곁에서 우리 피부를 지켜준다' 는 브랜드 컨셉트를 담고 있다. 전문적이고 안전한 피부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엔제는, 코리아나화장품의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에 정말 필요하면서 결코 유해하지 않은 핵심 원료들이 담긴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다. 프리엔제는 국내 런칭과 동시에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치열한 중국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프리엔제는 탁월한 효과를 바탕으로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제품은 고농축 앰플 효능이 함유된 토너, 에멀젼, 폼클렌징, 마스크, 앰플 쿠션 등이 있으며 주력상품은 프리엔제 28데이즈 콜라겐 앰플 쿠션 및 투스텝 마스크다.

먼저 프리엔제 28데이즈 콜라겐 앰플 쿠션은 고농축 앰플의 유효성분이 담긴 안티에이징 쿠션으로, 초밀착 포뮬러 기술이 적용되어 들뜸없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12시간 이상 지속되는 강력한 커버력을 통해 하루종일 피부톤을 화사하고 빛나게 해준다. 또 앰플과 마스크를 함께 구성한 투스텝 마스크는 특별한 유효성분만을 추출한 앰플을 통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관계자는 "프리엔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누구나 쉽게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방법을 제시해주는 브랜드"라며 "이 브랜드에는 코리아나화장품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원료에 대한 노하우가 담겨 있어서 한국과 중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