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정샘물, 패션 이윤미 -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 전문가 부문 1위

기사입력 2016-11-29 10:45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 전문가 부문 1위가 발표됐다.

모바일 패션 매거진 셀럽스픽과 네이버 패션뷰티가 공동 개최하는 2016 패셔니스타 어워즈의 전문가 부문 투표가 지난 20일 종료됐다. 패셔니스타 어워즈의 전문가 부문은 대한민국의 내노라 하는 스타들의 스타일과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전문가들을 재조명한다는 취지로 개최되어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셀럽스픽
스타일리스트 부문 - 1위 이윤미

배우 손예진, 정려원, 김고은, 문채원 등 예쁘기로 소문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스타일링을 책임지고 있는 스타일리스트 이윤미는 전체 투표수 1,036표 중 302표를 받아 29.15%의 비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윤미는 2015 패셔니스타 어워즈의 레전드 부문 우승자 정윤기 대표가 이끄는 인트렌드 소속의 스타일리스트. 역시 그 감각은 남달랐다. 그녀의 손길이 닿은 배우들이 공식석상에 떴다 하면 패션으로 이슈 몰이를 하는 것은 기본. 언제나 스타들의 패셔너블한 룩을 만들어 내는 감각은 명불허전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 - 1위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부문의 1위는 정샘물 원장이 차지했다. 40.41% 로 득표율로 총 2,138표 중 445표를 받아 1위의 영광을 안았다. 400표가 넘는 2위와의 표차이로 압도적인 1위다. 정샘물 원장의 손길이 닿으면 어떤 배우라도 그만의 매력을 극대화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다. 정 원장의 터치로 미모의 화룡점정을 찍은 대륙의 여신 탕웨이의 변천사는 이미 몇 해 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김태희, 이승연 등 시대를 풍미했던 대표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은 정원장의 손 끝에서 탄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는 당당히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이름을 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방송활동도 지속해오고 있다.

한편 지난해 첫 선을 보인 셀럽스픽X네이버 패션뷰티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최고의 패셔니스타 남녀 부문과 스타의 사복을 다룬 리얼웨이룩, 화려한 레드카펫룩과 메이크업, 헤어, 영화 패션, TV 패션을 비롯해 의외로 옷을 잘 입는 스타를 가려내는 아.몰.패(아무도 몰랐던 패셔니스타) 부문, 스타일리스트 부문 등 총 10개 부문에서 총 27만 7991만명이 투표에 참여, 유아인, 전지현, 지드래곤, 고준희, 크리스탈, 씨엘, 이광수 등 9명의 수상자를 배출했다.이번 패셔니스타 어워즈는 100% 네티즌 투표를 반영했다. 10월 20일부터 약 한달 간 진행되었으며 투표는 20일 마감되었다. 결과 발표는 마감 이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ha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