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라마다 호텔, '쉬림프박스 패키지' 출시… 동해 여행객 큰 관심

기사입력 2016-12-01 15:45



라마다 강원 속초 호텔이 '안녕하새우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금번 출시한 '안녕하새우 패키지'는 객실과 스파 2인, 속초 쉬림프박스 2인으로 구성된 쉬림프박스 패키지로 오는 12월 18일(체크인 기준)까지 판매된다. 아울러 패키지 구매 고객들에게는 당일 속초 쉬림프박스 음료 1인 1,000원씩 할인 받을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속초 쉬림프박스 쿠폰은 오는 12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곳은 휴무인 화요일을 제외하고 모든 요일에 오후 12시부터 재료 소진 시까지 운영된다. 해당 사항은 인스타그램 '쉬림프박스동해'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최근 속초, 제주, 부산 등을 비롯해 전국 10여 개 지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쉬림프박스'는 푸드트럭 맛집으로 동해점의 경우 속초해수욕장 남문 주차장에 위치해 있다. 때문에 아름다운 동해바다를 감상하며 새우요리를 즐길 수 있다.

라마다 강원속초 호텔 측은 "해당 패키지는 바다와 함께 즐기는 독특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이색적인 푸드트럭인만큼 해당 패키지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으며, 현재 SNS에서도 반응이 뜨겁기 때문에 오후 3시 이전(주말 평균 마감시간 5시)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일출 명소로 알려진 라마다 강원속초 호텔은 안녕하새우 패키지 외에도 얼라이브하트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으며,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패키지도 준비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녕하새우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