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

기사입력 2016-12-11 16:29


KEB하나은행은 지난 9일 서울시 명동 본점에서 전국 각 영업점당 1명씩 손님관리 혁신리더로 선발된 'N슈퍼스타' 출정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N'은 ▲'New'(뉴) 새로운 ▲'Ngel'(엔젤) 천사 같은, 매우 친절한 ▲'Network'(네트워크) 나와너, 너와나, 우리와 손님의 관계를 잇는 의미다. 손님에게 보다 더 새롭고, 더 친절하고,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N슈퍼스타는 손님관리 혁신리더로서 손님관리를 총괄 및 솔선수범해 손님관리 실천문화를 확산시키고 우수사례 발굴 및 전파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특히, 워크숍에서 도출된 손님관리 효율화를 위한 '6가지 실행방안' 실천에 앞장선다.

앞서 KEB하나은행은 지난달 22일 손님관리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혁신적인 실천방안을 도출하기 위해 '손님관리혁신 워크숍'을 가진바 있다.

6가지 실행 방안은 ▲손님정보 쉽게 관리하기 ▲알림서비스 활용하기 ▲손님리스트 쉽게 관리하기 ▲영업활동 쉽게 실행하기 ▲손님관리 매일 마감하기 ▲손님지원 서비스 등이다.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은 "영업의 기본은 '손님관리'"라며 "모소 대나무가 1주일 만에 몇 십 미터를 자라기 위해서 5년 동안 땅 밑에서 뿌리를 내리듯 정성어린 마음으로 진정성 있는 손님관리"를 당부했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


9일 함영주 KEB하나은행 은행장(가운데)이 '손님관리혁신단 N슈퍼스타' 출정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