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RTD(Ready To Drink) 컵커피 브랜드 '카페라떼'가 2030 소비자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럽밍아웃 프로젝트((Love-ComingOut Project)'를 기획하고 이색적인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더불어 오프라인 현장 이벤트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오는 16일(금)과 17일(토) 양일 간 홍대 KT&G 상상마당 앞에서 '럽트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중한 사람을 향한 마음을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카드에 작성해 카페라떼의 럽트리에 장식하고, 인증사진과 #매일카페라떼, #카페라떼윈터스페셜에디션, #럽밍아웃, #럽트리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에 올리면 카페라떼 윈터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참여자에게 증정한다.
매일유업 카페라떼 관계자는 "브랜드 슬로건인'사랑한다면 카페라떼처럼'이란 표현처럼 카페라떼는 당당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2030 청춘들의 사랑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그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럽밍아웃 프로젝트를 통해 밀고 당기는 복잡한 '썸' 문화에 지친 청춘들이 솔직한 표현으로 새로운 사랑의 기회를 얻는 것은 물론 연말과 올 새해 특별한 추억을 카페라떼와 함께 만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