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美 '뱅크모바일'에 인증서비스 제공

기사입력 2016-12-15 11:00


다날 미국법인(이하 다날)이 15일 미국 뱅크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모바일 금융 상품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뱅크모바일은 미국 최대 모바일 은행이다.

다날은 제휴를 통해 뱅크모바일 고객들이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때 이동통신사의 데이터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단말기와 소유자의 일치 여부를 확인하고 검증하는 포괄적인 인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짐 그린웰 다날 미국법인 대표는 "미국내 은행과 금융기업들이 다날의 인증 솔루션을 활용해 불법 및 부정거래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대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다날은 미국내 기업에 제공하는 'TCPA(Telephone Consumer Protection Act) 방지 솔루션'에 대해서도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동통신사의 최신 데이터와 고객의 실시간 데이터를 매칭하여 번호변경 및 신규가입자, 서비스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 등을 분류한 최신 정보를 확인함으로써 기업이 'TCPA 규정'을 준수하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다날 관계자는 "미국내 대형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계약을 통해 점유율을 높여나가고 있다"며 "본인확인 및 TCPA 솔루션 사업에 관한 리더기업으로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