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 맛, 영양까지 갖춘 어린이 멀티 비타민은?

기사입력 2016-12-27 16:47



어린이에게 큰 캡슐 형태 비타민을 먹이기란 쉽지 않다. 이에 깨물어 먹는 재미와 맛, 영양을 두루 갖춘 '헬로, 슈퍼 차일드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이하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이 어린이 종합 영양제로 이목을 끌고 있다.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천연 원료 비타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종합 영양제, 깨물어 먹는 재미와 맛이라는 3가지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내세우고 있다. 그 중 화학 첨가물 없이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은, 안전한 먹거리를 원하는 엄마들에게 좋은 어린이 영양제 선택으로 추천 되는 이유다.

비타민은 맛과 색을 내기 위해 인공감미료, 인공색소, 합성 착향료가 사용된다. 비타민 캡슐을 만들 때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히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와 같은 부형제도 사용된다. 하지만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해당 화학첨가물을 단 1%도 넣지 않고 천연 성분으로 제조되어 보다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12가지 기능성을 가진 성장기 어린이 종합 영양제로 6가지 주원료와 31가지 부원료가 사용됐다.

제품의 주원료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와 망간, 단백질과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가 있다.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세포와 혈액생성에 필요한 엽산, 산화·환원 효소의 활성에 필요한 몰리브덴이 포함됐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BHT(베터헬씨투모로우) 관계자는 "'츄어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엄마들에게 복합적으로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잇따르게 되어 기획, 개발한 상품이다"며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으로 성장기 어린이 건강에 도움을 얻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