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부동산 경기 전망이 예년보다 좋지 않은 만큼 내 집 마련 시 보다 신중함이 요구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특히 수도권에서 신규 아파트를 고른다면 역세권을 가장 추천하고 있다.
고정인구가 유입되면서도 유동인구가 많아 상권이 활성화되고 대중교통 등 각종 인프라가 증가해 꾸준한 가치 상승이 기대된다.
또한 고속버스터미널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서울까지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며, 경부고속도로 천안IC를 비롯해 향후 개통을 앞둔 서울-세종고속도로(제2경부고속도로)가 가까워 더욱 탁월한 교통망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하 2층~지상 20층까지 5개 동 규모에 총 298가구로 구성된 천안역 우방 아이유쉘은 전용면적 84㎡(A, B타입)을 제공하며 4bay, 4room(일부세대) 설계로 효율적인 동선을 선보인다. 또한 전 세대 주차장을 지하화하여 쾌적한 단지 생활을 꾀했다.
내부환경으로는 'ㄷ'자형 주방이 배치됐고 팬트리 수납이 특화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광폭 드레스룸 및 양문 신발장 등으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확보했으며 거실 스마트 컨트롤 스위치, 일괄소등시스템, 안방 무선리모컨 등의 스마트제어시스템을 설치해 원스톱으로 에너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분양가는 3.3㎡ 당 700만원 대이며 500만원 정액제(1차) 및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2차 계약금 일부 무이자 대출을 지원 중이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284-3(천안 컨벤션 센터 옆)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