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과 시술이라 함은 가장 먼저 '레이저' 시술을 떠올린다. 그러나 피부 겉 표면을 손상시켜 재생을 유도하는 레이저도 있지만 보다 근본적이고 장기적인 피부 건강을 위한다면 피부층에 직접적으로 약물을 주입하는 주사시술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다.
젤 상태로 주사기에 담아 시술에 사용되는 리제스킨은 혈관 내피 성장인자 생성 촉진으로 세포 내 미세 순환을 활성화시키고 DNA 합성을 유도해 피부 탄력을 회복시킨다. 이에 노화가 진행된 피부나 반복적인 레이저 시술, 자외선 등으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 준다.
이때 염두에 둬야 할 점이 있다면 제품의 점도와 확산 정도에 따라 리제스킨, 리제스킨I, 리제스킨S와 같은 라인업 제품이 있으므로 전문의 상담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나 시술부위에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야한다. 시술횟수는 피부 상태를 빠르게 개선하고 싶은 경우라면 월 1~3회, 평균적으로는 3개월에 1번 주기로 1년에 4회 정도를 권장한다.
한편, 리제스킨을 활용한 필러 시술은 히알루론산 이외에도 다양한 매뉴얼을 구현할 수 있다. 단 개인의 피부상태와 니즈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택한 후 알맞게 혼합, 적당한 시술부위와 피부층에 적정량을 정확하게 투입해야만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