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 SHOP,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퀴니·맥시코시 파격 할인행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2-16 10:12


봄 나들이 시즌을 앞두고,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퀴니 유모차와 맥시코시 카시트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알뜰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네덜란드 명품 유아용품 브랜드인 퀴니와 맥시코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유진로봇 지나월드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GS SHOP에서 두 브랜드 제품을 최대 59% 할인판매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독창적인 스타일과 편리한 기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유모차 퀴니(Quinny) 제품으로는 신생아부터 5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델 2종이 소개된다.

유럽인이 가장 선호하는 카시트 브랜드로 유명한 맥시코시(MAXICOSI)는 유럽의 최신 안전기준을 따라 유해성분 검출, 허위인증 등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으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에서는 신생아용에서부터 주니어 카시트까지 맥시코시 대표 모델을 모두 선보인다.

GS SHOP 김연진 MD는 "이번 온라인 베이비페어는 본격적인 봄 나들이철을 앞두고 가족여행을 준비중인 젊은 부모들에게 합리적이고 알뜰한 구매기회가 될 것"이라며, "특히 올해부터는 6세 미만의 영유아를 카시트에 태우지 않으면 내는 과태료도 기존 3만원에서 6만원으로 인상되었고, 3월부터 단속을 강화한다고 하니 이번 기회에 안전한 여행길 준비를 서두르는 것이 좋을 듯하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