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독일명품, BSW 뉴베르크 냄비3종세트 70% 대박 할인 판매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7-03-06 11:03


독일 BSW 뉴 베르크 냄비 3종세트

음식 맛은 손맛? 이는 전통시대에 맞는 말이다. 첨단과학 시대에는 손맛과 함께 조리도구의 맛이 추가되어야 할 듯하다. 음식 맛의 3요소는 손맛, 재료 맛, 도구 맛이다. 손맛은 조리방법 노하우다. 재료 맛은 국산과 외국산, 신선도 등에 따라 다르다. 도구 맛은 조리 기구에 따라 맛과 영양이 변함을 의미한다.

조리도구 중에서 맛의 결정타는 냄비다. 국과 반찬은 냄비 없이는 생각할 수 없다. 냄비의 크기와 재질, 가격이 천차만별인 이유다. 음식 맛과 조리시간의 주요 변수가 냄비다.

그렇기에 주방기구 중에서 유독 냄비만은 명품을 찾는 이들이 많다. 주방용품은 독일이 선진국이다. 독일에서도 100년 전통의 명성을 유지하는 BSW는 인기 기업이다. 이 회사에서 생산한 뉴베르크 냄비 3종세트가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3종세트는 16cm 편수 냄비, 18cm 양수 냄비, 24cm 전골냄비로 구성됐다.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해 품격 있는 삶을 모토로 내건 제조사측에서는 3종세트 냄비 장점으로 5가지를 내세운다.

첫째, 스테인레스 스틸로 녹이 슬지 않는다. 둘째, 5중 바닥 설계로 열전도와 열효율이 높고 음식이 타거나 눌어붙지 않는다. 셋째, 인덕션레인지를 포함한 모든 가열 기구에서 사용할 수 있다. 넷째, 캡슐브레이징 공법으로 부식을 막고 외관이 깔끔하다. 다섯째, 손잡이가 스테인레스 재질로 탈 염려가 없고 튼튼하다.

이 같은 장점은 위생, 편리함, 빠른 요리, 반영구성을 생각하는 주부들의 취향을 저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다만 명품답게 가격이 녹록하지 않은 게 아쉬움이다.

그런데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봄맞이 특별세일로 주부들을 초대한다. 소비자 가격 13만9천원인 BSW뉴베르크 인덕션 냄비 3종세트를 특별공급가인 4만3천원에 50세트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70% 이상의 대박할인 잔치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일본 명품 골프 풀세트 '50만원'대 '파격할인' 50세트한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