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유카로오토모빌은 최근 오픈한 울산 서비스센터를 포함, 6개 전시장(남천, 덕천, 동래, 해운대, 제주, 창원)과 7개 서비스센터(남천, 동래, 사상, 사상학장, 제주, 울산, 창원)를 확보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는 서부산 교통의 중심인 동서고가대로 학장램프와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 전 지역은 물론 김해와 양산 등 주변 인근 도시에서의 접근성이 높다.
특히, 폭스바겐 사상학장 서비스센터에서는 테크니션 중 가장 레벨이 높은 마스터 테크니션 자격증을 보유한 인력이 상주하며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와 진단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사상학장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을 통해 정비 예약 및 입고한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디퓨저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는 기존에 유선으로만 정비 예약 요청이 가능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유카로오토모빌 고객 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앱으로, PC 버전을 포함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이용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