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폭스바겐 딜러 유카로오토모빌, 부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3-15 11:32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이 부산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한다. 이로써 유카로오토모빌은 최근 오픈한 울산 서비스센터를 포함, 6개 전시장(남천, 덕천, 동래, 해운대, 제주, 창원)과 7개 서비스센터(남천, 동래, 사상, 사상학장, 제주, 울산, 창원)를 확보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는 서부산 교통의 중심인 동서고가대로 학장램프와 인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부산 전 지역은 물론 김해와 양산 등 주변 인근 도시에서의 접근성이 높다.

총 896㎡ 연면적의 폭스바겐 사상학장 서비스센터는 총 2층의 건물로, 1층에 서비스 리셉션 및 워크베이, 컨트롤룸, 파트실 등을 갖추고 있으며, 2층에는 서비스 대기 고객을 위한 안락한 고객 라운지가 위치하고 있다. 총 9대의 워크베이로 1일 최대 7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여 정비 대기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다.

특히, 폭스바겐 사상학장 서비스센터에서는 테크니션 중 가장 레벨이 높은 마스터 테크니션 자격증을 보유한 인력이 상주하며 전용 휠 얼라인먼트 기기와 진단장비를 구비하고 있다.

유카로오토모빌은 사상학장 서비스센터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 앱을 통해 정비 예약 및 입고한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디퓨저를 제공한다.

'폭스바겐 @ 유카로 어드바이저'는 기존에 유선으로만 정비 예약 요청이 가능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유카로오토모빌 고객 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기획된 앱으로, PC 버전을 포함해 안드로이드와 iOS 버전으로 이용 가능하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