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여자, 주름잡다'를 테마로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 내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아이소이는 '탄력스팟 팝업스토어'의 오픈을 맞아 피부탄력 홈케어법과, 화장품을 고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다루는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오는 4월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운영한다.
상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로는 2층 팝업스토어 포토존에서 진행되는 '주름 잡기 좋은 날' 포토존 이벤트, 내 피부의 유분량과 수분량을 직접 측정해 볼 수 있는 '동안력(力)테스트' 등이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는 탄력 팝업스토어 3종 쿠폰 제공을 통해 피부측정서비스 및 웰컴 기프트,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아이소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봄철 건조한 날씨에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와 깊어지는 주름이 고민인 고객들 위해 기획했다"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제공하는 맞춤형 주름 케어 솔루션과 일상 속 주름 케어 팁이 고객들의 피부고민 완화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아이소이의 '탄력스팟 팝업스토어'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컨셉스토어에서 오는 4월 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및 팝업 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이소이 가로수길 컨셉스토어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