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가 직장일과 육아에 지친 2030 도시여성을 위한 요가파티 화이트 위크앤드(White Weekend)를 대전,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이스위스 최근 독특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며, 자기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오늘 날의 2030 여성을 겨냥한 스포츠웨어 화이트라인(White Line)을 출시 했다. 이를 기념해 2030 여성 소비자들이 화이트라인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
또한, 케이스위스는 참여하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 했는데, 스타강사와의 특별한 요가 클래스를 통해 건강한 여성을 위한 요가, 피트니스 자세, 식습관 등에 대해 배우고, 케이스위스 50% 할인쿠폰, 고급요가매트 및 화이트라인 티셔츠를 참가가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최근 운동하는 여성이 많아짐에 따라 젊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운동복과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화이트 라인을 출시 했다"며 "이에 케이스위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화이트라인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전하고자 기획한 "화이트 위크앤드"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