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옥션, '오션월드' 골드시즌 입장권 최저가 판매

기사입력 2017-06-21 09:51



옥션이 오는 7월 2일까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오션월드의 골드시즌 입장권'을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옥션은 오션월드와의 사전 제휴를 통해 올 여름 보기 드문 특별한 혜택으로 입장권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만 오션월드 '골드시즌 입장권(구명조끼 포함)'을 정가 대비 63% 저렴한 2만8900원에 판매하며, 10월 9일까지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전 시즌 입장권(구명조끼 포함)'도 52% 할인된 3만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션월드에서는 보다 즐거운 여름휴가를 준비하려는 이들을 위해 국내 최장 300m 몬스터 블라스터, 슈퍼부메랑고 등 짜릿한 스릴이 느껴지는 놀이기구를 구비했으며, 리조트 객실과 곤돌라, 놀이기구 등 다양한 오락시설을 겸비한 비발디파크도 오션월드 바로 옆에서 접할 수 있다. 오션월드는 서울·경기지역 83개 탑승지를 제공, 여름 내내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로 접근성을 높였다.

옥션은 오션월드만 이용하고 떠나는 고객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대명 비발디파크 주중 숙박권과 2인 조식 패키지'를 66% 할인된 9만9000원에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SNS를 통해 오션월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초대하는 '오션월드 파티원 모집'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발디파크 객실 숙박권'의 혜택도 지원한다.

프로모션 진행과 함께 오션월드 속 유병재 특유의 익살스런 모습도 감상할 수 있다. 옥션은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옥션 단독 모델로 방송인 '유병재'를 섭외해 바이럴 영상광고를 촬영했다. 영상에는 평소 대중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유병재의 반전매력과 함께 그가 오션월드를 질주한 이유가 담겨 있어 보는 이로부터 흥미를 유발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병재' 영상광고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옥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오션월드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오션월드 어서옥션'를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임정환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다가오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폭염이 예고되는 이번 여름을 시원하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성수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는 워터파크 입장권을 온라인 최저가로 준비한 만큼, 휴가계획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알찬 혜택의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