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젊은 세대 트렌드인 욜로족('You Only Live Once', 지금 당장 느낄 수 있는 행복에 투자하는 사람)의 취미는 '최저가 비행기표 검색'이다. 현재의 행복을 위해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 주로 이용하는 것은 국내외선 저가항공이다.
또 제주시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가 용두암이다. 바닷가에 화산활동으로 솟은 바위의 모양이 하늘로 승천하는 용의 형상과 닮았다하여 '용두암'이라 불린다. 용두암으로부터 서쪽으로 500m 지점에는 멀리 주상절리도 볼 수 있다. 용두암을 따라 이어진 해안도로의 경치도 아름답다.
특히 천연재료만을 사용하고 화학조미료는 일체 사용하지 않으며 무농약 쌀을 사용하여 임산부와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국내산 및 제주산의 고품질 재료만을 이용해 음식을 조리하고 있으며, 정성 가득한 반찬 맛 역시 우수하다.
제주 동문시장 맛집으로 소문난 '어마자장'은 아침 일찍부터 저녁까지 운영 해 이른 아침 비행기로 도착한 여행객도 아침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어마장장'은 지난 해 동문시장 주차장에서 200m 거리에 새롭게 이전 오픈하였다. 최대 35명까지 수용 가능하며, 업체 전용 주차장이 있어 차량을 소지한 관광객들도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