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임러 트럭, 강남에 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 오픈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7-08-03 15:20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국내 처음 서울 강남 수입차 거리 인근에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밴 전용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공식 서비스 딜러사인 와이즈오토홀딩스(주)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압구정로 42길 58)에 위치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차량의 구매부터 AS까지 맞춤형 서비스가 가능하다.

지상 2층, 총 면적 1409.3㎡ 규모로 최신 진단 장비를 비롯, 2개의 최첨단 밴 전용 워크 베이를 갖춰 일반 정비에서 고정밀 수리까지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를 배치해 어떠한 고객 문의 사항이라도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전담 창구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한 고객 서비스 매니저는 현장 고객 상담의 컨트롤 타워 역할을 수행하며 고객의 질의 응대부터 해결까지 고객 서비스 전 과정을 지휘, 24시간 내 자가 조치 방안 제시 또는 정비소 입고를 통한 조치 방안 등을 알려줘 '신속한 운행 복귀(Maximized use)'를 위한 고객의 운행 동선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밴 공식 강남 서비스센터는 국내 최초의 밴 전용 서비스센터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또한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탑-클래스 밴 고객들을 위해 업계 최초로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누릴 수 있는 공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