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세계 유일의 붙이는 매니큐어 브랜드 '인코코'가 오는 1일, 우주의 신비로움을 담은 네일 컬렉션 '문 더스트(Moon Dust)'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메탈릭한 브라운 계열의 다양하고, 고급스러운 컬러 제품으로 '라이트 이어(Light Years)', '마스 랜딩(Mars Landing)', '미티어 샤워(Meteor Shower)', '문 더스트(Moon Dust)' 제품이 있다.
'문 더스트(Moon Dust)' 컬렉션은 신비로운 우주 공간을 트렌디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F/W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
인코코 네일 제품은 신축성 있고 유연한 네일 폴리쉬를 통해 정교한 네일 디자인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시즌별 테마에 맞춰 선보이고 있으며, 붓 자국과 뭉침 현상 등 액상 매니큐어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으로 100% 매니큐어 성분을 약 95% 건조한 방식을 사용해 하나의 네일 스트립에 베이스코트+컬러 코트+탑코트를 모두 포함했다. 손톱 사이즈나 모양에 상관없이 간단히 붙이는 방식만으로 셀프 네일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이 적고 건조 시간이 필요치 않아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네일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국내에는 코엑스몰점, 롯데월드몰점,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주요 쇼핑몰 및 백화점, 올리브영 등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500여 개의 네일 디자인 제품 및 액세서리(리무버, 핸드크림, 네일 팩, 파츠 등)를 선보이고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