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이원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7-09-05 15:15



에이원이 7일부터 나흘간 실시되는 하반기 최대 육아박람회 '제 32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임신출산박람회)'에서 '리안·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이원에 따르면 8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00분간 실시되는 리안·조이·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전국의 유아용품 고객을 위해 준비한 페이스북 온라인 홈쇼핑이다. 리안, 조이, 뉴나의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오전 11시 30분에 가장 먼저 방송을 실시하는 '리안'은 인기가 높은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 '그램 플러스'를 집중 소개하고, 인기 디럭스 유모차인 스핀 로얄, 절충형유모차 솔로와 크루즈 유모차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리안 상품전문가가 직접 접고 펴는 사용법부터, 다양한 고객 문의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조이는 12시부터 실시된다. 올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제품군 '시그니처 라인의 '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 신생아부터 만 7세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베이스타입 아이소픽스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와 함께,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크롬 트레블 유모차를 소개한다.

뉴나는 12시 30분부터 방송되며 인기 실내 유아용품인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외에도 2018년 최신 유럽 안전기준에 맞춰 개발된 360도 회전형 레블 플러스 카시트 등 대표상품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코엑스 베페 박람회를 통해 새롭게 론칭한 디럭스 유모차 '믹스'도 첫선을 보인다.

에이원 관계자는 "올해 코엑스 박람회는 어려운 경기 여건을 반영, 가격할인 및 사은품을 최대로 구성했으며.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시크릿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