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는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을 오는 9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추석 선물을 구매할 때 이베이츠 코리아를 경유하면 인기 쇼핑몰에서 최대 10% 캐시백을 적립 받을 수 있다. 매년 추석 선물세트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위메프(1.5%), 엘롯데(1%), 신세계몰(1%) 등의 쇼핑몰에서 캐시백이 적립된다. 또한 이색적인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마켓컬리(최대 10%), 레노버 (최대 4%), 보리보리(3%) 등에서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현지 이베이츠 코리아 대리는 "추석은 일년 중 제일 중요한 명절인 만큼 이베이츠 코리아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저가 쇼핑의 즐거움은 물론 경품 당첨의 즐거움도 함께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베이츠는 지난 17년 간 미국, 캐나다,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전세계 6개 국가에서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세계 1위 캐시백 웹사이트'로 자리매김해 왔다. 2013년 한국 사이트 '이베이츠 코리아'를 오픈해 해외직구 브랜드 뿐 아니라 국내 쇼핑몰 고객 대상으로 캐시백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