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공구 및 가전기기 전문 브랜드 블랙앤데커코리아가 스마트 센서가 적용된 '투인원(2in1) 스마트텍청소기(TCS1830BH)'를 오는 1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투인원 스마트텍청소기는 필요에 따라 핸디형과 스틱형으로 자유자재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최첨단 스마트 센서 기술이 청소기 바닥, 배터리, 필터에 적용돼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바닥감지 센서가 흡입력을 자동으로 조절해 손쉽게 바닥 청소 및 유지가 가능하며 배터리 센서가 있어 남은 배터리 양을 LED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필터 센서가 필터에 쌓인 먼지량을 감지해 청소할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준다. 당일 12시 반부터 75분간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미세먼지를 99.9% 차단하는 헤파필터, 좁은 틈새나 높은 곳을 청소할 때 활용 가능한 전용 액세서리 키트가 특별 구성된 홈쇼핑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스탠리블랙앤데커 한인섭 대표는 "투인원 스마트텍청소기는 세계 최초로 무선 진공청소기를 개발한 블랙앤데커의 100년 전통 모터 기술이 접목된 최첨단 무선 스틱청소기"라며 "이번 홈쇼핑 런칭과 기념 이벤트가 더 똑똑하고 더 강력한 청소기를 원하는 소비자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