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봄 우리나라를 습격했던 미세먼지가 북서풍을 타고 다시 시작되고 있다.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환기도 하고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이들은 미세먼지 소식에 큰 실망감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아기를 키우는 부모들은 건조한 날씨에 미세먼지까지 겹치면서 아기 건강과 피부 보습에 더욱 신경을 쓰는 상황이다.
특히 르아베크 '모닝바아 베이비밤'의 경우 쉐어버터를 95% 함유한 천연원료 저자극 밤으로 시어버터, 비즈왁스, 올리브오일 등이 피부 보습과 피부 보호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얼굴을 포함한 전신에 발라줄 수 있는 것은 물론 기저귀 착용으로 연약한 아기의 엉덩이 피부를 보호해 보송보송하고 쾌적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키는 기저귀 발진 크림으로도 적합하다.
최근 르아베크모닝바아는 방송 프로그램에서 노출된 샘 해밍턴의 다정다감한 모습과 귀엽고 사랑스러운 윌리엄 해밍턴의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샘해밍턴과 윌리엄해밍턴을 모델로 발탁해 전속 계약을 맺기도 했다. 이에 '르아베크 모닝바아 윌리엄 베이비밤'으로도 알려지며 베이비밤의 우수성이 더욱 널리 알려졌다.
한편 르아베크모닝바아 베이비밤 및 윌리엄화장품, 르아베크의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상세 내용은 르아베크 모닝바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