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추석선물 특집] 오뚜기,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추석 선물세트 90여종 선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07:39



오뚜기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실용 만점의 아이템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 90여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모두 행복해지는 알찬 구성과 다양한 가격대가 특징이다.

좋은 재료만을 골라 다양하고 풍성하게 준비한 '특선 선물세트'로는 100% 질 좋은 참깨만으로 마지막 한 방울까지 고소한 대한민국 1등 참기름 '참기름 선물세트', 맛과 영양이 풍부한 오뚜기 참치, 쫄깃하고 맛있는 오뚜기 햄으로 구성한 '오뚜기 참치&햄 선물세트', 8번 숙성시켜 손으로 늘여 만든 '오뚜기 수연소면 선물세트' 등 1만~3만원대의 실속형이 다양하게 준비됐다. 특히, 올해 추석에는 신세계푸드의 올반 키친과 콜라보레이션 세트를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오뚜기는 소비자들이 언제든 내용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오뚜기몰에 추석 선물세트 전자 카탈로그를 구성했으며, 사원의 휴대폰 컬러링을 통해서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올해 추석은 최장 10일간의 연휴로 위축된 소비심리가 다소 살아날 것으로 예상된다"며 "3만~4만원대의 가공식품 및 생활용품 선물세트에 관심이 몰릴 것으로 보고 선물세트 생산량을 전년 추석대비 소폭 늘렸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