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그린, 풍성하고 합리적인 추석선물세트 출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09-21 15:08


사진=생그린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자연성 한방브랜드 생그린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생그린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로 클렌징과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기초제품 3종과 립스틱 1종으로 구성된 뮤엔 바이 비더스킨 4종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전 제품을 풍성하게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획 구성이다.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포장되어 제공될 예정이다. 맑고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 역할의 클렌징폼, 미백 기능성으로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화이트 토너, 화이트 톤업효과와 피부를 투명하고 밝게 해주는 미백 기능성 화이트 크림, 촉촉한 사용감과 선명한 컬러의 립스틱으로 구성됐다.

또한 생활용품으로 알차게 구성된 '정감6호'를 준비했다. '정감 6호' 선물세트는 사용빈도가 높은 헤어, 바디케어 제품 중심으로 구성하였다. 두피 건강에 좋은 창포, 당귀, 금은화추출물 등 생약성분의 '창포샴푸, 린스' 세트에 리뉴얼 출시한 '수정 허니 바디샤워'가 추가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프로폴리스 기능성 치약'을 더해 실속을 더했다. 또 넉넉한 용량의 샘플 3종도 함께 제공해 명절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남성을 위한 화장품 세트도 준비됐다. 생그린의 남성 화장품 '정복 2종' 세트는 한방 천연성분과 마일드한 사용감, 한방 식물수를 통해 남성의 피부를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내외적 요인으로 민감한 피부, 피지로 인한 번들거림, 면도로 인해 자극 받는 피부의 남성들을 위해 생그린의 한방기술과 천연성분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뮤엔 바이 비더스킨 선물세트로 품질과 차별화된 가치를 함께 전달하는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생그린의 추석 선물세트는 방문판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