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는 미국 나사(NASA) 인증 19주년을 기념해 9월 22일부터 10월 22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98년 템퍼가 미항공우주국(NASA)으로부터 기술 인증 라이선스를 부여 받은 지 19주년을 맞아 기획됐다. 이 인증은 미국 나사가 우주비행사들의 척추와 관절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한 특수소재(메모리폼)를 템퍼가 우수한 기술력으로 상용화하고 인류 복지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하는 것으로 우주기술인증서(SPACE MARK)를 수여하고 나사 명예의 전당에도 등재시켰다. 이후 템퍼를 모방한 여러 메모리폼 제품이 등장했지만 미국 나사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매트리스 브랜드는 템퍼 뿐이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템퍼를 모방한 저가 메모리폼 제품들이 시장에 난입하고 있지만 미국 나사(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 받은 침구 브랜드는 템퍼가 유일하고 제품력에서도 차이가 날 수밖에 없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나 평소 템퍼를 구매하고자 했던 사람들이 평소 누릴 수 없는 특별한 혜택으로 템퍼의 편안함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