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해2지구 내 마지막으로 들어서는 일반 분양 아파트로 희소가치 확보
|
그 중에서도 뛰어난 교통환경과 천혜의 자연환경, 우수한 인프라를 갖춘 용해2지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용해2지구 내에 마지막으로 들어서는 일반분양 아파트가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아주택산업이 선보이는 '용해2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가 바로 그 주인공으로 '용해2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쾌적하고 질 높은 주거생활을 위한 우수한 입지요건을 갖춘 아파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풍부한 녹지공간을 가까이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유방산과 유방산 산책로, 백련제, 백련공원 등 자연 인프라가 단지와 바로 맞닿아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생활 및 교육 인프라 역시 탄탄하다.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목포시청, 목포대, 목포시의료원이 인접해 있어 생활편의시설을 다양하게 누릴 수 있으며, 백련유치원과 백련초 및 용해초, 대연초를 비롯해 오는 2018년 확장이전 예정인 청호중까지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를 고려한 명품 학군도 갖췄다.
'용해2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 관계자는 "용해2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목포
용해2지구 내 마지막으로 들어서는 일반 분양 아파트로 희소가치는 물론, 유리한 입지조건까지 확보해 목포 지역 수요자를 중심으로 분양 호조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곳"이라고 전했다.
한편, 목포 '용해2지구 모아엘가 에듀파크'는 전용 59㎡에 A, B 타입으로 구성, 지하 1층부터 지상 9층까지 총 259 세대를 공급할 예정이다. 주택전시관은 전라남도 목포시 옥암동 1225-5(전남도청 방면 법원 맞은편)에 오는 10월 오픈할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