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모던 베이직을 지향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10월 6일 신제품 '스무드 밀크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가을 겨울을 맞이해 수분감에 초점을 맞춘 모이스처 에센스로 에센스와 에멀전 기능을 하나로 담은 2 in 1 제품이다. 산뜻하고 부드러운 밀크 텍스처가 고급스럽고 쫀쫀한 크림으로 변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마치 피부에 베일을 씌운 듯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오렌지 껍질추출물과 빌베리 잎 추출물, 쌀겨 추출물등이 속보습을 채워준 후 수분잠금 기능까지 더해 오랫동안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얼 그레이의 베르가못 향을 베이스가 마치 밀크티를 마시는 듯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
브랜드 관계자는 "건조하다고 많이 바르는 것보다 하나를 발라도 피부 속까지 수분이 전달되고 얼마나 유지가 되는지가 중요하다. 이번에 출시한 스무드 밀크 에센스는 2 in 1 기능으로 하나의 제품으로 효과적인 보습을 할 수 있는 환절기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스무드 밀크 에센스'는 온라인 몰과 롯데 백화점 본점, 영등포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롯데면세 소공점, 월드타워점, 신라면세 서울점, 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 면세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