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석연휴가 끝나고 가족친지들과의 만남을 뒤로 한 채 다시 생업으로 복귀한 지금, 눈앞에 보이는것은 축 늘어져있는 살들뿐이다. 이럴 때 일수록 안정적인 업무복귀와 내몸의 건강을 위해 꾸준한 체중 관리가 중요하다. 하지만 식단조절이나 규칙적인 운동등 항상 자신에 맞는 관리법을 고민한다.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이다. 이제품은 몸에 필요한 33가지 영양분은 물론 130kcal에 든든함과 포만감까지 대만족이다.
[서울 서초구 42세 김모씨(회사원)] 식사대용식이나 단백질 보충제만 먹으면 가슴이 답답하고 더부룩해요. 그런데 이 제품은 그런 것 없이 속이 편하고 짱짱! 우유에 타먹으면 맛도 최고!
한 포의 열량은 130kcal로 우유(200ml)나 두유에 타 마시면 260kcal로 한끼 식사로 든든하다. 콜레스테롤과 설탕이 전혀 없는 대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건강식이다. 모닝밀 올인원의 1박스는 14포로 구성됐다. 바쁘고 입맛이 없는 아침뿐만 아니라 점심식사나 저녁식사, 출출할 때 간식 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33가지 영양소, 슈퍼푸드의 집합소 건강든 모닝밀 올인원의 소비자가격은 69,000원(14일분)이다. 그러나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100통 한정으로 71% 파격할인가인 19,800원에 공급한다. 추석후유증에서 벗어나기 위한 든든몰이 드리는 프로젝트형 이벤트이다. 준비한 물량 소진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쉽게! 멀리! 정확히! 2018 겐조야마모토 '아이언세트'가 대세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