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친환경 에너지 설비로 환경 보호하고 관리비도 아끼는 아파트 인기
특히, 에너지 절감 효과를 검증 받은 가정용 태양광 발전소를 설치한 아파트가 인기다. 지난 7월, 박원순 서울시장이 서울시의 에너지 절약정책으로 주택 내 태양광 미니발전소 설치를 언급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또한, 안성 최초로 첨단 IoT기술도 도입된다. 입주민들은 'IoT앳홈(IoT@home)'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조명 ? 난방 ? 가스밸브 등과 공기청정기 ? 에어컨 등 집 안 가전을 상태 조회 및 제어하며, 이를 통해 가구 내 에너지까지 관리할 수 있다.
안성시 공도읍 승두리 60-133번지 일원에 공급될 예정인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은 지하 2층~지상 26층, 총 7개동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 면적별로는 ▲62㎡ 276가구, ▲63㎡ 68가구, ▲78㎡A 150가구, ▲78㎡B 75가구, ▲84㎡ 146가구, 총 715가구다. 전체 물량이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단지 내에는 이 밖에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해 입주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중소형 평형임에도 혁신적인 4-bay 설계로 공간을 넓게 활용하도록 조성하며, 선택형 옵션평면을 제공해 맞춤형 주거공간을 제공한다. 전용 62㎡, 78㎡A, 78㎡B, 84㎡타입은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분할된 방 2개를 하나로 합칠 수 있는 옵션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타입별로 옵션평면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원하는 공간을 조성할 수 있다.
이 단지는 입지적인 장점도 탁월하다. 안성 공도지구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된 안성의 新도심이자 평택 용이지구 및 현촌지구가 맞닿은 더블 생활권 입지에 자리해 눈길을 끄는 곳이다. 특히 38번 국도를 따라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공도 스마트IC(예정)와 공도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시내 · 외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고덕국제신도시는 물론 삼성 반도체공장과 가까워 출퇴근이 용이한 장점도 있다.
인근에는 '스타필드 안성'이 들어올 예정이어서 향후 미래가치도 높다. 대형복합쇼핑몰에서 쇼핑, 먹거리, 문화시설, 각종 편의시설 등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관심 이 이어지고 있다. 조성이 완료되면 향후 쇼핑 · 문화 · 생활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공도초등학교, 공도중학교, 경기창조고등학교 등의 우수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안성 공도 우방 아이유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마정리 147-9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오는 10월 13일 오픈 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