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서진, 에릭, 윤균상으로 이루어진 득량도 3형제와 게스트인 앤디와 이민우의 케미가 모여 큰 재미를 만들어낸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이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방송에 나온 레옹(LE VRAI 3.0 LEON) 말고도 풀집업 형식의 클라우드(LE VRAI 3.0 CLAUDE)와 롱스타일의 에펠(LE VRAI 3.0 EIFFEL)의 관심도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그러하다 보니 어반 캐주얼 브랜드 까웨(K-WAY)는 유럽에서 'Wind Breaker의류' 고유 명사처럼 사용돼 프랑스어 사전에도 등재되어 있다. 이러한 브랜드 파워에 힘입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 이서진이 입고 나옴으로써 대중들에게 더 알려지게 되었고, 이는 매출 증대로 이어졌다.
한편 까웨(K-WAY)는 경제전문지 포보스가 선정한 브랜드이다. 미국에서 가장 오랜역사(1917년 창간)와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경제전문지 포브스가 각 분야별로 '파괴적인' 브랜드라고 정의한 아스피린(Aspirin), 셀로판(Cellophane), 프리스비 (Frisbee), 지프(Jeep), 레고(Lego), 나일론(Nylon), 스카치(Scotch), 워크맨(Walkman)과 함께 까웨(K-WAY)를 그 중 하나로 선정하였는데, 이를 Version1에서 수입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에서 까웨의 공식 수입사는 Version1 한 곳 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