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랑콤 뮤즈 김고은, 행사장 빛낸 글로벌한 아름다움 화제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7-10-18 17:31


사진=랑콤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배우 김고은이 랑콤 뮤즈로서 글로벌한 아름다움을 빛냈다.

랑콤은 지난 10월 12일(목) 서울 하베스트 남산에서 여성의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랑콤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Declaring Happiness'(디클레어링 해피니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사진=랑콤
이날 배우 김고은이 참석하며 행사장을 더욱 빛냈다. 김고은은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 블랙 팬츠와 함께 청순한 가을 메이크업으로 오랜만에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김고은은 행사장 입구에 마련된 로즈 가든 앞에서 포즈를 취하며 랑콤 뮤즈로서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여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사진=랑콤
이번 랑콤 Declaring Happiness in Seoul은 국내외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한 특별한 자리였다. 랑콤의 트래블 리테일 매니저 Tao Zhang(타오 장)은 "랑콤은 여성의 삶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고, 행복은 그 무엇보다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고 믿는다. 서울에서 열린 이번 'Declaring Happiness in Seoul' 이벤트는 행복에 대한 브랜드의 포부를 글로벌 뷰티 애호가들과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자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랑콤
한편, 랑콤 'Declaring happiness'는 이번 서울 행사를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중국, 홍콩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제대로 찍었다! 프로토 80회차 해외축구 필살픽 1031% 적중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