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함께하는 게리쏭 뷰티 클래스 성료

기사입력 2017-12-11 14:26


사진=게리쏭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최정윤 기자] 지난 7일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이 배우 이광수 그리고 뷰티 콘텐츠 기업 제이 에디션(Jedition) 대표 김주은 실장과 함께 뷰티 클래스를 진행했다.

게리쏭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겨울철 건강한 피부 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알리고 더불어 브랜드 스토리와 신제품 마유크림 트리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게리쏭 마유크림 트리오는 전 세계 누적 판매 3천만 개를 돌파한 오리지널 마유크림을 업그레이드한 9컴플렉스 탄력 크림과 피부 더블 장벽 강화 및 영양 보습을 강조한 레드 진생 크림, 산뜻한 보습과 뛰어난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밸런싱 크림으로 구성됐다.

이날 이광수는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직업 특성상 클렌징에 좀 더 신경을 쓰는 편이다. 또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보습 영양 탄력 등에 도움을 주는 마유크림을 듬뿍 바른다"라며 평소 뷰티 습관에 대해 밝혔다.

게리쏭 관계자는 "이번 클래스는 소비자들과 함께 직접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좋은 기회였고, 브랜드 전속 모델 이광수와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게리쏭은 마유 스킨케어 리딩 브랜드로서 고객과의 접점 강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리쏭은 아시아인들의 지혜가 담긴 귀한 원료 '마유'에서 영감을 받아 고대부터 전해져 온 마유의 효능을 현대 피부과학으로 실현한 기능성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마유크림 외에도 선케어, 클렌징, 마스크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dondante14@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