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문화마켓 '마켓움'과 함께 <올리비아로렌's 로맨틱홀리데이 with 마켓움> 파티를 후원한다.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행사의 활성화를 위해 사전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올리비아로렌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livialaure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올리비아로렌's 로맨틱홀리데이 with 마켓움>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및 '리그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커피쿠폰이 증정되며, 현장에서도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현장 포토부스 이벤트 등 연말 분위기를 물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특히 소상공인과 신진작가들의 판매의 장을 지원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