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수입매트리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종류의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하고 강도를 측정하는 등의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만족을 얻고 있는 '오렌지슬립'이 2018년 설 명절을 맞아 고객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45%에서 최대 73%까지 매트리스 가격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할인과 더불어 후기 작성 시 현금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겨울이불 증정, 특가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트리스를 구입할 수 있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역시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탁월한 매트리스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템퍼 씰리 매트리스 뿐만 아니라 100~250 평 규모에 다다르는 오렌지슬립에서는 해외 유명 브랜드인 템퍼 씰리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오렌지 슬립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실리매트리스와 같은 유명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휴무예정이니 스케줄을 확인하고 방문하는 편이 좋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