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수분·미백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우드9(Cloud9)'은 봄철 건조 경보에 대비해 12시간 동안 마르지 않는 보습을 선사하는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인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은 고보습 성분 20%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여기에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40가지 천연보습인자(NMF)성분과 청정 아이슬란드 빙하수, 클라우드 베리가 함유되어 피부에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극한 건조 환경에서의 12시간 보습 지속력까지 임상을 통해 입증 받았다.
클라우드9 담당자는 "일 년 중 건조 특보가 가장 많이 발표되는 1~3월은 미세먼지, 황사 등의 영향으로 피부 스트레스가 극에 달해 피부는 무척 민감하고 건조해진다"며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에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으로 빈틈 없는 수분 관리를 진행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라우드9의 올 얼라이브 딥 모이스처 밤은 9complex 매장 및 주요 드럭스토어,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