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동양화가 홍익대학교 이은호 교수와 콜라보레이션한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 4종'을 출시한다.
듀이트리 '가인화 엑스트랙트 마스크(32g*4매/20,000원)' 라인은 카멜리아(동백), 로터스(연꽃), 라벤더, 진생(인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4종의 마스크로 선보이며 각각 보습, 수분, 진정, 영양 케어에 효과적이다. 특히 특정 온도와 시간 동안 숙성 및 냉각 공정을 거치는 '하이 멜팅 셀 테크TM' 기술로 크림의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앰플 제형에 담아 피부 흡수를 보다 빠르게 한다. 또한 머리카락 굵기보다 얇은 0.26 미크론의 초극세사 시트로 피부 굴곡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동백꽃의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준다.
'가인화 카멜리아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동백씨, 동백꽃, 동백잎 등 풍부한 동백 성분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돼 지친 피부에 탁월한 보습 및 영양감을 선사하며, '가인화 로터스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연꽃추출물 및 히아루론산 성분을 담아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제공한다. 또한 '가인화 라벤더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라벤더꽃 추출물 및 허브 콤플렉스 성분으로 자극받고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를 부여하며, '가인화 진생 엑스트랙트 마스크'는 인삼 추출물 및 프로폴리스 성분을 함유해 처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