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말 나들이를 가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다. 짧은 주말 동안의 나들이 장소로는 서울 근교의 여행지가 많이 주목받고 있는데, 그 중 한 곳이 인천 강화다. 특히 다가올 봄의 강화도는 만개한 진달래가 장관을 이루는 고려산의 진달래 축제로도 유명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인기 여행지인 만큼, 독특한 매력을 자랑하는 강화도 펜션들도 많다. 강화도의 관광명소 및 석모도와도 가까운 '아비앙또펜션'은 고려저수지 바로 근처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호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바로 앞 데크에서 저수지 낚시가 가능한 점 또한 특별하다.
총 7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는 이곳은 커플 혹은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는다. 전 객실에서 호수 너머의 환상적인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 포인트다. 커플방에는 탁 트인 창 밖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스파시설이 갖춰져 강화도 커플펜션의 로맨틱함을 더한다.
펜션의 묘미라 할 수 있는 바비큐 식사 또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커플방의 경우에는 객실 내 별도로 마련된 부스에서 오붓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가족방을 이용하는 단체 또한 준비된 실내공간에서 편안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지난 2014년 11월 오픈 이후 이색적이고 깔끔한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로 2016년 상반기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펜션 내 카페에서는 매일 아침 토스트를 비롯해 신선하고 맛있는 조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날씨가 더워지면 펜션 내 수영장 시설 또한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