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VR창업 열기, VR ZONE 게임 콘텐츠 자체 제작 주목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04-23 11:05



해마다 창업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지고 있다. 창업전문가들은 올해도 창업 인구수가 증가할 것 으로 예상한다고 입을 모은다.

예비창업자들 사이에는 요즘 뜨는 창업아이템에 대한 열망이 높아지지만, 꾸준히 사랑 받는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을 찾기 란 쉽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는 견해다.

이런 가운데, VR체험방 VR ZONE이 안정적으로 수익이 발생하는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으며, 다른 VR체험방과 다르게 게임 콘텐츠를 자체제작 하고 있어 차별성을 가지고 있는 창업아이템이다.

또한, 2~3개월 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출시하며 자체 제작으로 고객들의 니즈를 캐치하고 바로 적용이 가능하다.

이로 인해 VR ZONE 가맹 사업 시작 후 월 매출 기록 갱신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고 있으며, 소비자와 창업주 모두 만족하는 놀거리가 되었다.

오픈전 매장 점주 교육, 전국에 A/S망 구축으로 탄탄한 매장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VR창업에 관심 있는 창업주 외에 일반 예비창업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VR ZONE 관계자는 "게임 콘텐츠의 질과 창업주의 창업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연구하고 개발중이며, 현재 창업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VR ZONE 은 의정부점, 용산점, 충남 서산점등 지역별로 매장 오픈 예정으로 매장 확대하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