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 2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리안(Ryan)', '조이(Joie)', '뉴나(Nuna)' 등 ㈜에이원의 대표 브랜드들이 모두 참여해 유모차, 카시트 등 인기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만 제공되는 할인 혜택 등 에이원 부스 방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는 최근 기능성과 안전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레블플러스' 뉴모델을 선보일 예정이다. 레블플러스는 엄격한 유럽 안전기준인 2018 i-size와 ADAC 인증을 통해 측면을 포함한 360도 충돌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한 제품이다. 햇볕과 에어컨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하는 풀차양 캐노피와 4계절 사용가능한 추가 시트커버를 탑재하는 등 일상 속 안전 요소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뉴나의 프리미엄 디럭스 유모차 '이비 사비'를 구매하는 고객 중 매일 선착순 10명에게는 요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캐리콧'을 제공하며, 국민 바운서로 유명한 뉴나의 '리프'와 프리미엄 아기 침대 '세나' 구매 고객에게는 토이바와 볼풀공을 각각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