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9,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 기획전…다이슨, 유닉스, JMW 등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5-08 08:56


무선청소기에 이어 프리미엄 생활가전으로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헤어드라이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G9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G9가 오는 31일까지 G9 프리미엄 시리즈 '헤어드라이기편'을 진행한다. 다이슨, 유닉스, JMW, 파나소닉 등 인기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를 브랜드 별로 한 자리에 선보이고, 현대카드 결제 시 10% 할인 판매한다. 또한, 3% 캐시백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대표상품인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는 지능형 열 제어 기술이 탑재되어 과도한 열에 의한 헤어의 손상을 방지해주는 제품으로, 모발을 부드럽게 건조하여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플라즈마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의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하고, 손상된 표면을 개선해주는 '유닉스 에어샷 플라즈마 시스템'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JMW 에어컬렉션 드라이기'와 '파나소닉 나노케어 헤어드라이어' 등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G9 가전디지털팀 김아연 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생활가전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유명 브랜드의 헤어드라이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혜택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보다 합리적인 구매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