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빅 세일(BIG SALE)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울러 아이라이너 대명사 토니모리 '백젤 라이너'를 독일 유명 명품 제조사에서 생산한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도 출시 기념 10% 할인에 들어간다. '백젤 클래식 펜슬 라이너'는 기존 글로벌 명품 브랜드에 납품하던 독일 스완스타빌로사가 토니모리 '백젤 라이너'의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제작한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이다. 젤 타입 아이라이너처럼 선명한 발색과 우수한 지속력을 자랑하며 물과 땀, 유분 등에 강한 워터프루프 롱래스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실속 있는 1+1 혜택도 제공한다. 써머 시즌 필수 아이템인 '유브이 마스터 선케어' 라인을 비롯해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 제품인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마스크 시트 제외)'라인 등도 1+1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프리미엄 멤버십 회원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더욱 다양한 VIP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할인율 30% 미만 품목에 한해 토니블랙 베네핏으로 증정되는 월 2회 30% 할인 쿠폰을 적용 할 수 있다. 평소 가지고 싶었던 품목이 만약 30%보다 낮은 할인율로 선보인다면, 베네핏 쿠폰을 사용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해 봄 직 하다. 아울러 일반 회원에겐 14,900원으로 선보이는 '치크톤 4구 블러셔'를 토니블랙 회원에게는 9,900원으로 선보인다. '치크톤 4구 블러셔'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블러셔 4종이 팔레트에 들어있어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고객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회원이 아니어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