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교외로 멀리 떠나기보다는 도심 속에서 여가를 선호하는 사람들인 '어반힐링족'이 주목받고 있다. 도심을 뜻하는 어반(urban)과 마음의 치유를 뜻하는 '힐링(healing)'을 합성한 신조어다.
이에 신세계 그룹의 간편결제 서비스 SSG페이가 SSG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어반힐링족'들을 위해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의 재충전을 지원한다.
아이가 된 듯 동심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놀이공원을 찾는 것도 도심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방법 중 하나다. 오는 31일까지 서울랜드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SSG페이로 SSG카드 결제 시 4만 2천 원 상당의 자유이용권을 약 76% 할인된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내 1인 1회에 한해 최대 2매까지 구매할 수 있다.
휴식과 여가,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쇼핑몰에서 재충전 시간을 보내는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0% SSG머니를 증정하는 사은행사가 열린다. SSG카드로 10만 원, 3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2만 원, 6만 원의 SSG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7월 1일까지 매주 주말과 공휴일에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바쁜 삶 속에서 단 몇 시간의 몰입으로도 충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SSG페이 고객 전용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상영회를 진행한다. 5월 1일부터 5월 20일까지 SSG페이로 결제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SSG페이 앱에서 진행되는 상영회 관람권 응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람권 응모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영화 상영회는 5월 24일 영등포 CGV에서 열린다. 이 외에도 해당 상영회에서 SSG카드 회원임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팝콘과 콜라 세트를, SSG페이 앱 제시 시에는 생수를 제공한다.
한편, SSG페이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 또는 해당 가맹점의 프로모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