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냉감 기능에 항균 가공 처리를 더해 여름철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서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주는 '빅토리 아이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편 무더위에도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을 멈출 수 없는 마니아들을 위해 '빅토리 아이스 컴프레션(VICTORY ICE COMPRESSION)'가 출시된다. 밀착감이 뛰어나 운동 중 흔들리는 몸과 근육을 고정시켜주고, 흡습 기능으로 몸의 열기와 땀을 신속하게 외부로 발산시킨다. 땀이 많이 나는 등판에는 접촉 냉감 프린트를 더했다.
이외에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노스페이스 '스테이 쿨 반팔 집 티(STAY COOL S/S ZIP TEE)'와 '스테이 쿨 반팔 라운드 티(STAY COOL S/S R/TEE)'는 냉감 소재를 사용하고, 땀이 많은 겨드랑이 부위에 메시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스트레치성 소재를 함께 적용해 활동성 또한 우수하다. 집티의 경우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여성용은 레몬과 바이올렛 2가지 색상이 출시되었고, 라운드 티의 경우 남성용은 네이비와 차콜 2가지 색상이, 여성용은 핑크 로즈, 라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 색상이 출시되었다.